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메뉴별 엑셀파일 취합결과

엑셀파일을 만드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취합한 엑셀파일을 올립니다.

 회의 시간에 아래 파일을 보고 좀더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엑셀 파일   :    1차팀프로젝트DB전_JS팀_20140630.xlsx

 

* 참고로 제가 보기에 아더씨와 그레고리씨 맡은 메뉴 부분이 조금 뒤바뀐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고 있는 기준에서 바뀌셨는데 바뀐 상태에서도 메뉴 input내용을 안적으셔셔  둘이 원래 처음부터 그렇게 나눴는지 아니시면 두분이서 잘 못 적으셨는지 헷갈리네요.

어떻게 된건지 회의시간에 꼭 말해주세요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곳이므로 남깁니다.

그레고리씨 열심히 잘 적어주셨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자기가 맡기로 한부분이 제가 알고 있는 부분과 달라서 무슨 서로간의 오차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알고 있는 그레고리씨가 맡은 부분은 하지 않으시고 다른 부분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넘버(no)안에 색칠을 했습니다. 빨간색 부분이 제가 알고 있는 다른사람꺼이고 노란색부분은 열심히 잘 적어 주셨는데 좀 더 한글 파일을 읽어보면 세부 내용이 더있습니다. 회의 전까지 한 번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파란색 부분은 제가 알고 있는 그레고리씨의 부분인데 빼먹은 부분을   체크해 놓은 것 입니다.

제가 체크한 그레고리씨 파일을 첨부해 드립니다.  

1차팀프로젝트DB전_박대성_20140626.xlsx

------------------------------------------------------------------------------------------

아더씨 수고 하셨습니다. 참고할 만한 홈페이지도 링크를 해주셔서 나중에 하면서 말하려고 했지만 미리 나서서 하셨습니다. 그 링크해주신 부분은 팀프로젝트 엑셀 파일의 "02파일의참고자료"부분에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금요일에 제게 보여줬던 파일이 그대로 인것 같군요 추가로 붙여 넣기 해야 되는 부분을 붙여서 올리고 또한 저에게 메일을 주라고 했었는데 이글을 올리는 시간까지도 메일로는 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레고리씨가 마찬가지로 제가 알고 있는 부분과 달라서 무슨 서로간의 오차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넘버(no)안에 색칠을 했습니다. 빨간색 부분은 제가 알고 있는 다른 사람꺼이고 파란색 부분은 제가 알기론 아더씨께서 하는 메뉴인데 안한 부분을 체크한 부분 입니다.

제가 체크한 아더씨 파일을 첨부해 드립니다.

js-project.xlsx

--------------------------------------------------------------------------------------------

멜리사씨 수고 하셨습니다. 보기 쉽게 색깔로 해주셔셔 감사합니다.

하지만 api로 해야되는 부분이 많아서 인지 대부분 적어져 있었던게 설명 뿐이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게시판 같은경우 저희가 보통 아는 게시판처럼 만이라도 input메뉴 기능을 좀 적어 주셨으면 좋았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리고 관련 사이트 링크 같은 경우 그 링크를 어떻게 표시 해줄것인지만이라도 좀 적어 줬으면 좋으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리고 제가 적어놓은 메뉴의 세부목록보다 많이 적어 두신 부분이 있으셔셔 그부분은 노란색으로 색칠하였습니다. 팀 프로젝트파일과 멜리사씨 파일 전부 노란색으로 체크 되어있으니 이점 참고 하셔셔 회의 시간에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체크한 멜리사씨 파일을 첨부해 드립니다.

송혜정 팀프로젝트 .xlsx

 

--------------------------------------------------------------------------------------------

도나인 저 역시 못 적은 부분도 있습니다.

잘 모르겠는 부분은 적지 못했습니다. 모르는 부분의 관련 자료도 찾지 못해 죄송합니다.

회의시간에 엑셀파일 보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파일은 팀프로젝트 엑셀파일에 섞여 있습니다.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마자 표기법 참고  (1) 2014.07.05
2014.07.03 (목) 회의할 내용알림  (0) 2014.07.02
팀프로젝트 개발문서 엑셀파일양식  (0) 2014.07.01
20140630 회의할 내용  (2) 2014.06.30
프로젝트 계획표  (0) 201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