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4.07.07 (월) 회의할 내용 알림

* 회의 전 해와야 하는것

1.  본인이 맡은 메뉴 기능의 테이블 작성하기 (테이블 상세로 적어오기)

2. 테이블 스키마 생각해오기

3. URIJSP 맵핑정보 / jsp, 자바 관련 네이밍 정해서 가져오기

4. 각자 개발일정 상세를 적어오기

5. 화면구성 pc용 생각해오기

6.샘에게 프로젝트관련 자문및 진행사황 발표 날짜 정하여 알려드리기 위해서 각자 언제가

  좋을지 생각해 오기 (애기드릴 내용 :  엑셀파일취합최종본발표, 코딩 최종단계전까지 진행사황 애기할 날짜, 코딩언제까지 완성할 것인지 등 샘에게 날짜를 말씀드려 그때 우리랑 회의하자고 조율 해야될 날짜 정하기  )

 

* 회의 할 내용

1. 샘에게 프로젝트관련 자문및 진행사황 발표 날짜 정하여 알려드리기

2. 전체 흐름도를 다시 한 번 생각하며 정하기

    - 팀원 모두가 타당하다고 생각하고 흐름에 대해 이해된 후에 그다음이 진행될 것임

      ( 샘이 주신 회의 시간에 끝내도록 할 것 임 )

3. 각자 맡아서 해온 테이블 설명

4. 테이블 스키마 정하기 - 각자 생각해온 것 설명후 흐름정한 것과 비교하여 최종 결정  

5. 개발환경 및 사이트 구축에 대해 각자의 의견 취합후 결정

6. URIJSP 맵핑정보 / jsp, 자바 관련 네이밍 정하기 

    - 기능 분배와 달리 실제로 나눠보니 많아지는 경우는 다시 분배하도록 함 (일정에 맞게)

7. 이번주까지 끝내기로한 로그인, 회원가입양식등 주요기능 이 아닌 부수적인 기본기능 몇가지를 더 추가해서 각자 하나씩 맡아서 끝낼것 정하기  

8. 각자 개발일정 상세로 적어온것 제출 한 것 검토 후 변경내용 다시 적어서 제출

9. 화면구성 pc용 애기하기 

 

* 회의 이후에 해와야 할 것 외에 추가 사항  

1. 도나 - 지금까지의 엑셀파일을 취합

2. 취합된 엑셀파일 가지고 샘한테 발표예정 그래서 부족하거나 빼야될 것 및

   이상하다는 것들 수정에 들어갈 것임

   (수업 상태봐서 7월 8일 발표 또는 7월 10일에 발표 할것임)

3. 회의 중 나온 추가 사항 들 잘 해오기

4. 이번주 끝내기로 한 코딩 관련 자료 각자 맡은것 외에도

    다른사람것 까지 최소 하나씩 자료 찾아서 올리기 (결과적으로 한개당 4씩은 나와야함)

    그래서 그중에 가장 효율적이고 우리가 충분히 할 수 있는 것으로 골라서 작성하기로 함

    - 이 관련 자료는 7월 9일까지 조사하여 블로그에 올리기

 

# api적용은 윤경샘 시간에 끝내도록 해보기

# 코딩작업 도중 잘 모르는 건 서로 다같이 그때 그때 애기해서 다 알고 넘어가도록 함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마자 표기법 참고  (1) 2014.07.05
2014.07.03 (목) 회의할 내용알림  (0) 2014.07.02
팀프로젝트 개발문서 엑셀파일양식  (0) 2014.07.01
20140630 회의할 내용  (2) 2014.06.30
메뉴별 엑셀파일 취합결과  (0) 2014.06.30